061-381-0000 061-381-1367         biblecoll@hanmail.net
광주바이블칼리지와 국제국제기독학교 지난 5일 졸업식 개최
작성일 :  2021-06-21 17:05
이름 :  admin E-Mail
폰트확대 폰트축소

광주바이블 칼리지와 광주국제기독학교는 지난 5일 오전 예배실에서 졸업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전남 담양 무정면 성도리에 들어선 광주바이블 칼리지와 광주국제기독학교는 ‘뜨거운 영성과 날카로운 지성의 조화’를 개교이념으로 하고 있다. 튼튼한 신앙훈련에 기초한 일종의 영성교육 기관으로 목회자들의 재교육과 국제화 시대를 준비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각각 설립됐다.

 

졸업식은 최사채 교학처장의 사회로 예장 성서 총회장 이재범 목사의 ‘생명적 신앙을 가지라’(눅12:32) 라는 제목의 설교에 이어 이환수 학장의 졸업장 수여 등의 순으로 1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총회장 이재범 목사는 “지식의 높고 낮음, 수의 많고 적음을 떠나 세속적 판단에 휘둘리지 말고 하나님의 판단에 귀 기울여 비록 보기에는 적은 수이지만 사람을 살리는 생명적 신앙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환수 학장은 훈사를 통해 “세상의 조류에 휩쓸려가는 학문을 배운 게 아니라 오히려 이 세상을 붙들고 어떻게 우리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것인가를 배웠다고 여기라“며 ”정말 십자가외에는 내가 자랑할 것이 없다고 고백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성경대학원 등 목회자들의 재교육을 위한 광주바이블 칼리지는 이번 8회 졸업식을 통해 1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중·고생을 대상으로 한 광주국제기독학교 졸업식은 올해 2회째로 2명이 졸업했다.

 

광주=장선욱 기자 swjang@kmib.co.kr

 

 

 
 
 
 
GoodNews paper 국민일보(www.kmib.co.kr)

 

 

답글달기 삭제 글수정 글목록